청춘 여행 내일로!! 계획하기!!

2014. 11. 5. 12:17 etc/Diary




요번 여름방학에는 내일로 여행을 떠나기로 계획하고 있어요ㅎㅎㅎ

가까운 역인 용산역에서 출발하여

전주, 여수, 통영, 부산, 그리고 포항을 갔다올 거예요!!!





전주에 그렇게 맛있는 맛집들이 즐비해있다고 해요!!!

저희가 가는 날이 성수기라 사람들이 많을 것 같긴 하지만ㅠㅠ

그래도!!! 맛있는 맛집이 많다고하는데 안 가볼수가 없겠죠???


다음날은 여수로 떠날 예정이랍니다!!!

여수는 밤바다로 유명한 곳이잖아요ㅎㅎㅎ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분위기 좀 즐기다가 오려구요ㅎㅎㅎ

정말 기대되네요!!!





그 다음날은 통영을 갈 예정이예요ㅎㅎㅎ

저희가 통영을 가는 날에 비가 온다고 하는데 걱정이예요ㅠㅠ

비가 안왔으면 좋겠네요...


통영에서 하룻밤 지내고 부산으로 이동할 거예요!

부산 해운대에서 페스티발이 열리거든요ㅎㅎ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지드래곤도 온다고해요ㅠㅠㅠ 

빨리 보고싶어요ㅠㅠㅠ





마지막날 행선지는 포항!!!

포항에서는 세계불빛축제가 열려서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ㅎ

가장 기대되는 곳 중 하나가 바로 포항이랍니다ㅎㅎㅎ


포항이라는 도시는 처음으로 가보게 되는데

포항의 음식, 문화, 사람들을 보고 느낄 수 있게 된다는게

정말 설레이네요 ㅠㅠㅠ

얼른 떠나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