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노래로 이런노래를 !!!

2014. 10. 31. 13:41 etc/Diary



미국에서 가장 많은 대중가요를 작사, 자곡한 것으로

알려진 러시아 출신의 어빙 베를린이 작곡한

<White Christmas>인데요 ㅎㅎㅎㅎ





이 노래는 정규 교육을 받지 못해서 읽고 쓸줄 몰랐던

어빙 베를린이 만든 곡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그런데 베를린이 어떻게 이 곡을 만들고 

가장 많은 곡들을 만들 수 있었을까요? ㅎㅎㅎㅎ





바로 그가 머릿속으로만 작곡된 노래를 허밍으로

즉 콧노래나 흥얼거리면 비서가 그걸 듣고 악보로 만들었다고합니다.

허밍만으로 곡을 만들 베를린과 그걸 듣고 악보로 옮겨적은 비서...

둘다 정말 대단하네요 ㅎㅎㅎㅎㅎ


베를린은 이런 방법으로 해서 3,000곡 이상을 작곡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ㅎㅎㅎㅎ





그의 <White Christmas>가 수록된 음반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1억 1,300만  이상이 팔렸고 그 가치는 1억 달러 이상이 간다고 합니다ㅎㅎ

이처럼 교육을 받지는 못했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에서

노력하고 즐긴다면 어빙 베를린처럼 성공 할 수 있을겁니다 ㅎㅎㅎㅎ


저도 요즘에 새로운 자격증을 따기위해서 노력중인데요 ㅎㅎㅎ


물론 힘도 많이 들지만 포기하지않고 이 상황을 즐겨서 베를린처럼

좋은 결과를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 

이웃님들도 지금 하시는 일 모두 잘 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