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통틀어 가장 비싼차!! SUV 칼만킹 대체 얼마길래?!

2018. 5. 11. 10:01 자동차/정보



보통 좋은 자동차라고 하면 람보르기니 않을까 생각이 들어 혹여라도 도로를 질주하는 람보르기니를 피해 가려고 하는데요. 


하지만 람보르기니보다 더더더더더 비싼 차가 있다고 합니다! 과연 얼마나 비싼지 한 번 알아볼까요?





억! 소리가 나는 SUV 칼만킹!





사람들이 구매하기 전에 가장 고민하고 구매하는 것 중에는 집, 자동차 등이 있죠.


아무래도 마트에서 아무런 고민 없이 사는 물건의 가격이 아니기 때문에 찾아보고 고민하고 생각하고 주변 사람한테 물어보고 또 물어본 다음에 결정을 내리기 전까지도 긴가민가 하곤 합니다.


그런데 SUV 칼만킹을 구매하려면 어느 정도의 재력이 있는 사람도 고민할 것 같네요. ㅎㅎ


무려 가격이 후덜덜한 220만 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환산하면 약 23억 7,000만 원으로 웬만한 부자가 아니고서야 엄두도 낼 수 없는 가격이네요!!





외관부터 남다른 SUV계의 킹!





SUV 칼만킹의 외관을 보면 범접할 수 없는 스타일로 곡선의 형태가 아닌 각진 스타일로 굉장히 강한 느낌의 차라는 것이

외부에서부터 엄청난 아우라가 느껴집니다.


이런 외부 디자인을 만들려고 무려 1,800여 명의 엔지니어, 디자이너가 진행했다고 하는데, 외부 플랫폼의 무게는 무려 4,500kg이고 여기에 방탄까지 추가하면 무게가 어마어마 해진답니다!



내, 외부 다른데 같은차 맞나?!





SUV 칼만킹의 외부 모습은 범접할 수 없는 엄청난 아우라도 다가가기 어렵지만, 내부를 들여다보면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내부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비싼 차답게 차 안에 개인 금고와 세상에서 제일 좋다고 하는 모든 시스템들이 스마트폰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SUV 칼만킹은 비싼 차 가격과 엔지니어, 디자이너가 투입되어야 하는 정도가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한정된 수량으로 딱 12대만 제작된다고 합니다.


과연 23억을 주고 SUV 칼만킹을 구매할 사람은 누가될 지 엄청 궁금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