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있는 츄파춥스 케이스

2014. 3. 14. 10:38 etc/Diary

 






오늘이 화이트데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다보면 이런 사진들도 눈에 띄네요.

보아하니 일본인거 같은데

일본사람들의 상술하나는 정말 기가막히네요.


나름느낌있고 괜찮은 케이스인것 같아요.

문제는 사탕케이스말고는 써먹을데가 없어보이긴 하네요.

오늘 편의점들앞에 사탕 엄청 많이 쌓여있던데

그게 다 팔릴지 모르겠네요.

다 점주 부담으로 들여놓는거라고 하던데.


그나저나 화이트데이는 우리나라와 일본에만 있는건가요?

외국에서는 이런날이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