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코미디 영화 Best4

2017. 3. 14. 18:30 etc/영화

로맨스 코미디 영화 Best4



여러분은 로맨스코미디 영화 좋아하시나요?

저는 좋아하는데요.



제가 공포, 호러물만 제외하고는 영화 장르를

딱히 안가리는 편이기도 하고..

그냥 로코물 특유의 분위기가 좋아서

좋아하는 것이기도 하답니다.

여러분은 어떠실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로맨스코미디 best4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연애의 온도


연애의 온도는 현실에서 쉽게 찾아볼수 있는

사내커플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서로 만나 뜨거운 사랑을 나누고,

권태감에 이별하고, 다시 만나기까지의

과정을 그립니다.


이 영화의 가장 특이한 점은

바로 인터뷰 형식으로 되어있다는 건데요.

거기에 이민기 분, 김민희 분의

리얼한 연기가 돋보였던 작품입니다.





2. 시라노 연애조작단


연애를 도와주는 연애조작단의 이야기입니다.

이 영화가 나온뒤에 몇몇 예능 프로그램에서

패러디를 하기도 했었지요.


연애를 도와주는 연애조작단의 팀장이

자신의 전 여자친구를 짝사랑하는 남자를 위해

플랜을 짜게 된다는 어떻게보면 다소

아이러니한 이야기이지만 확실한 재미는

보증되어 있는 영화입니다.





3. 오싹한 연애


귀신을 보는 여자와 마술사의 사랑이야기입니다.

둘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되는 초반부터

연애에 이르기까지 재미있는 전개가 이어집니다.


그러면서 중간 중간 귀신의 등장으로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어주기도 하는데요.

특히 저는 마지막 장면이 기억에 남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꼭 시청하시길 추천드려요.





4. 나의 PS파트너


전여친에게 멋진 새 남자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열등감이 폭발하여 잠 못 이루던 현승에게

어느날 밤 야릇한 전화 한통이 걸려옵니다.


남친의 관심과 애정을 되찾기 위한

비장의 이벤트로 윤정이 준비한 이벤트였는데요.


전화 내용이 무엇이었는지는 민망한 관계로..ㅋㅋ

직접 영화로 확인하시길 바라구요!!


아무튼 앙큼한 목소리와 발칙한 스킬로

뜨거운 순간을 유발하게 되지만,

알고보니 수화기 너머의 남자는 남친이 아닌

현승이었음을 알고 멘붕하게 됩니다.





이렇게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로맨스코미디

best 4는 여기까지입니다.

재미있는 것들로만 엄선해왔으니 꼭 보시구요.


저는 다음에 또 다른 영화들과 함께

찾아오도록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