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컨실러 추천하는 애정템

2017. 2. 23. 17:30 etc/화장품


클리오 컨실러 추천하는 애정템 


오늘은 제가 화장할 때 필수로 하는 클리오 컨실러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특히 잡티와 다크서클 때문에 컨실러는 꼭 하고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편이에요. 

그래서 무엇보다 컨실러를 선택할 때 커버력을 가장 중요하게 봐요.  


그러다가 정착하게 된 클리오 컨실러:) 

무엇보다 커버력도 짱짱하고 다크서클을 가리는게 이게 그~렇게 좋을 수가 없어요. 



클리오 킬커버 프로 아티스트 리퀴드 컨실러


6g  /  가격 16000원 



컨실러 색상은 총 4가지로 구성되어있어요. 

가장 밝은 2호부터 어두운 5호까지, 여러분의 피부에 맞는 색상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컨실러로 다크서크를 가릴 때는 본인 피부보다 한 톤 더 밝은 것을 써야한다는 것 알고 계시죠~? 


그래서 저는 제 피부보다 한 톤 밝은 3호 리넨을 사용하고 있어요.


 

클리오 컨실러는 매트한 타입이지만 촉촉하게 발리는 리퀴드 타입으로 

뭉침이나 끼임, 건조함 없이 매끄럽게 발리는 것이 장점이에요. 

또한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어 다크서클 고민이신 분들에게는 강추하는 제품이에요.



리고 무엇보다 지속력이 뛰어나 번짐이나 들뜸 현상이 타 브랜드 컨실러보다는 이 점에서 더 좋았어요. 그리고 본인 피부 톤보다 밝은 컨실러는 하이라이터용으로 써줘도 굳굳:) 



그리고 지금 클리오 컨실러를 구매해야하는 이유는 바로 클리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가 12800원에 만날 수 있다는 사실! 저도 하나 더 쟁여놔야겠네요. 커버력과 지속력을 강조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클리오 컨실러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사진 클리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