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신제품 삐아 라스트 레이어드 펜슬 10종

2017. 2. 20. 19:00 etc/화장품


NEW 신제품 삐아 라스트 레이어드 펜슬 10종


안녕하세요~

삐아에서 신제품이 나왔습니다!

바로 삐아 라스트 레이어드 펜슬10종인데요~



라스트 레이어드 펜슬은

여러번 터치해도 편안하게 밀착되어

경계선 없이 자연스럽게 레이어링 되며

실크처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뭉침 없이 블렌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라스트 레이어드 펜슬은

5종의 펜슬이 2키트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옴브레키트와 레트로키트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먼저 옴브레키트부터 살펴봅시다!





옴브레키트는 전체적으로 차갑거나 어두운 느낌인데요~

우아한 딥 레드 색상인 L03 오뜨 레드는

정말 제 스타일이네요~

연하게 그라데이션으로 바르면 데일리로도

가능할 것 같아요~!



다음 레트로키트로 넘어가 봅시다~



레트로키트는 옴브레키트보다는

밝아지고 무난한 색상인 것 같아요~

하지만 발색이 워낙 잘되어서

풀립으로 바르면 엄청 진해보이네요~ㅎㅎ

레트로키트엔 MLBB 색상이 많은 것 같아요~

저는 이중에서는 LR4 핑크 마르샬라 컬러의

올드 로즈가 제일 맘에 드네요ㅠㅠ



삐아 라스트 레이어드 펜슬은

15일부터 입고되어 원가 9,500원이지만

현재 4,700원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고 하니

저도 세일기간에 쟁여놔야 겠어요~


옴브레키트 5종과 레트로키트 5종 세트는

각각 19,900원에 판매되고 있으니

전키트 색상을 모두 구매하실 분들은

세트로 구매하시는 것이 더 이득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