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크림 추천, 수분부족지성 최고 아이템

2017. 2. 1. 18:00 etc/화장품


수분크림 추천, 수분부족지성 최고 아이템 


오늘은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꼭 발라주어야 할 

수분크림 추천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3@

 

저 역시 많은 수분크림을 발라보았지만 아직

제게 맞는 수분크림 정착템을 찾지 못했다는 것!

하지만 제가 여태 써보았던 수분크림을 모아서 가장 좋았던

TOP3를 소개해드릴게요! 



제 피부타입은 수분부족형지성입니다. 


전날 수분크림을 바르지 않으면 다음 날 화장할 때

되게 건조하게 느껴지잖아요? 화장도 잘 안 먹고 피부가

푸석푸석 건조해보여서 저는 귀찮더라도 수분크림은 꼭 

바르고 자는 편이에요. 전에는 지인의 추천으로 타 브랜드의

수분크림을 구매했었는데 다음 날 이마와 볼에 뾰루지가...


화장품은 아무리 남이 좋다고 해도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수분크림들도 꼭 샘플 먼저

써보시고 구입하시길 바랄게요! 



수분크림 추천 첫 번째. 라네즈 워터뱅크 젤 크림



50ml / 가격:37000원


이 수분크림은 제가 작년 여름에 한창 썼던 제품이에요. 

이 제품은 이미 저 같은 수분부족형지성분들에게 입소문 탄

제품이었어요. 그래서 저도 한 번 혹해서 사용해봤답니다! 

매장 직원 분께서 건성에게는 모이스춰 타입, 

지성에게는 젤 타입을 추천하셨어요! 

이 제품을 여름에 쓰기 좋은 점은 바로 쿨링감 때문인데요, 

수분크림을 바르자마자 느껴지는 쿨링감에

피부가 시원해지는 느낌과 무겁지 않은 제형으로 

부담 없이 여름 내내 사용할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겨울보다는 여름에 쓰기 좋은 제품이었어요. 



두 번째. 빌리프 모이스처라이징 밤



50ml / 가격:39000원


이 제품 역시 모이스처라이징 밤과 아쿠아밤으로 

나뉘어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현재 매일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수분크림이에요!

빌리프에서도 베스트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크림 자체는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제형이어서

바를 때 피부에 스며들어 기름지지도 않고 무난 무난하게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자기 전에 바르고 일어나면

화장이 그렇~게 잘 먹을 수가 없어요 >.<



수분크림 추천 세 번째. 키엘 마누카 꿀크림


50ml / 가격:79000원 


마지막 수분크림 추천 아이템은 키엘의 마누카 꿀크림이에요. 

위에 소개해드린 수분크림 제품들보다 가격 깡패!


현재 마누카 꿀크림 샘플을 써보고 있는 중인데요, 

라네즈나 빌리프 수분크림에

비해 훨씬 더 무거운 제형이에요. 이 제품은 

마누카 허니와 한국인삼 뿌리 추출물이 포함된 크림으로

왜 한방냄새가 나는가 했더니 이유가 다 있었군요~



아침에 바르기보다는 저녁에 바르는 것이 낫고

여름보다는 겨울에 바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전 개인인적으로 속 건조까지는 잡아주지 못하고 겉에서

맴도는 느낌이라 정품을 구입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제가 써보고 느낀 점을 위주로

수분크림 추천 시간이었어요! 겨울에는 수분크림이 너무너무

중요한 것 아시죠? 내게 맞는 수분크림 찾아서

우리 모두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로

거듭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