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립 마몽드 크리미 틴트

2017. 1. 25. 14:00 etc/화장품


데일리립 마몽드 크리미 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매일매일 바르고 다니는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을 소개해드릴게요!


요 제품 바르고 나가면 보는 친구들마다

립 어떤 제품 쓰는지 물어봐요 @.@ 

그래서 저는 요즘 마몽드 크리미 틴트를

친구들에게 영업 중에 있어요 >.<



이 제품의 정식 명칭은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입니다. 

이 제품은 라이트/인텐스/인텐스_벨벳

이렇게 나누어져있어요. 


오늘은 제가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벨벳레드가 포함된 인텐스_벨벳 이 라인을

포스팅 해볼게요!



이 라인은 총 16가지 색상으로

립 크레용 형식의 제품이에요~


용량 3g / 가격 9000원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한 색과

바르면 벨벳처럼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부드럽고 가벼운 크리미 텍스쳐’


‘섬세하고 또렷한 입술 표현’


‘얼굴빛을 화사하게 밝히는 레드 계열 벨벳 컬러’ 



이 라인의 베스트 제품은 

16호 벨벳 레드인데요, 

제가 매일 바르고 다니는 제품입니당




위 사진은 마몽드 홈페이지 발색사진으로

색깔이 전부 가을가을~ 너무 예뻐요.


곧 봄이 다가오지만 예쁜 립 제품이 

있다면 계절이 무엇이 중요할까요~


저만의 요 제품 바르는 팁이 있다면

저는 벨벳레드와 벨벳스칼렛 조합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먼저 벨벳레드를 발라 깔아준 후

그 위에 가운데에만 벨벳스칼렛을 발라주면

그라데이션으로 두 가지 색깔이 잘 어울려서 훨씬

예쁜 발색을 연출할 수 있어요!

(출처 마몽드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