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pdf jpg 변환 프로그램 사용 방법

2015. 3. 19. 11:30 etc/know-how

유용한 pdf jpg 변환 프로그램 사용 방법



새로운 학기가 시작된 지도 20일 정도 지났습니다. 새로운 책상, 새로운 친구들로 인해 두근거리는 마음도 이제는 점점 익숙하므로 바뀔 시기입니다. 하지만 모든 일에 익숙함이 좋은 건 아닙니다. 현재의 자신에게 만족해서 자기계발을 게을리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제가 대학에 다닐때는 교수님들이 과제를 e-mail이나 usb로 파일을 주곤 했습니다. 교수님들의 특징이 대부분 pdf 파일을 이용한다는 것인데요. 처음 사용하는 학생들은 파일이 열리지 않으면 적지 않게 당황을 하곤 합니다. 







대학교시절 과대표를 했었는데 교수님들은 저를 통해 과제를 전달했습니다. 문제는 항상 pdf파일이라 친구들이 전용 프로그램이 없어 당황하는 컴맹이 있었다는 겁니다. 그래서 그런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파일변환을 해서 나눠주곤 했습니다. 그때 이용한 pdf jpg 변환 프로그램 사용 방법에 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프로그램을 사용하시기 전 다운로드 후 설치가 필요합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free pdf to jpg converter'를 검색하면 소프트웨어 정보란에 프로그램이 검색됩니다. 





이름을 클릭하거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그 후 다운로드된 파일을 압축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압축만 풀어주시면 모든 준비는 끝이 납니다. 





사용법도 간단합니다. 오른쪽에 load pdf files를 클릭해서 pdf파일을 불러옵니다. 그 후 가운데에 convert pdf to jpg for free 버튼을 누르면 변환이 완료됩니다. 





혼자 사용하기엔 전용프로그램 설치 한 번이면 사용하는 데 지장이 없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이 함께 공유하는 파일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교수님이나 직장상사의 심부름으로 파일을 나눠준 뒤 프로그램이 없어서 못 봤다는 원망을 듣기 싫다면 변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