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노인네라네요.

2014. 3. 11. 12:30 etc/Happy Life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본 사진인데

내가 노인네라니...


그나저나 인터넷 하는사람들은 확실히 어린 세대들이 많은것 같네요.

이걸 모르는 사람들도 많을 건데 

그런 그 사람들은 오늘내일하는사람들인가요.


그나저나 열혈시리즈 참 시리즈도 많고

게임마다 재미도 다 다르고 엄청 재밌게 했었는데 잠시 추억에 빠지게 되네요.

개인적으로는 열혈 하키, 축구, 농구, 2명씩 팀이뤄 싸우는 격투, 신기록이

기억에 남네요.

우정파괴게임으로 아주 손색없는 게임이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