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 mbc 온에어 시청하는 방법 알려드려요!

2017. 1. 6. 11:00 카테고리 없음

재밌는 mbc 온에어 시청하는 방법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마트폰이나 PC로 mbc 온에어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은 굳이 tv로 보지않아도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으니 편해진 세상입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이용하면 언제어디서든 제약받지않고 볼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온에어는 mbc 홈페이지에 회원가입만 되어있다면 로그인을 통해 고화질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도 mbc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 자주 시청하는 편인데요, 대표적인 장수 예능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이 대표적이죠! 매주 빼먹지않고 주말 저녁이면 가족들이 모여 무한도전을 챙겨봅니다. 





제일 먼저 mbc온에어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셔야겠죠~? 네이버나 다음 등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mbc온에어' 입력하시고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HD 생방송은 물론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지금 방송되고 있는 mbc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보시면 '이 시간 이후 방송 순서'로 시간대별로 프로그램명이 나와있습니다. 실시간 방송은 다만 내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이 아니라는 점에서 아쉽죠! 




홈페이지 상단에 보시면 TV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 누르시고 보고싶은 프로그램을 눌러 해당 드라마나 예능프로그램 홈페이지로 넘어오시면 회차별로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단 그 전에 로그인을 해주셔야 시청이 가능한 점 미리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한 편을 다 보시려면 정기결제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좀 더 나은 곳을 소개해드리자면 바로 울산mbc홈페이지인데요, 위 소개해드린 mbc 홈페이지와는 별개의 사이트입니다. 그래서 울산mbc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 후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로그인을 하시고 메인 화면에서 ON AIR의 TV를 클릭해 고화질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럼 이상 mbc 온에어를 보다 고화질로 즐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고 평소 보고싶은 mbc 프로그램이 있다면 오늘 포스팅 참고하셔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고 오늘도 행복가득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