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쯤 타보고 싶은 남자워너비카 BEST4

2018. 2. 13. 17:09 자동차/소식





남자들은 차에 대한 로망이 있죠? 그렇죠?! 갖고 싶지만 비싸서 못 타는 그저 사진으로만 볼 수 있는 남자워너비카 BEST 4를 뽑아봤습니다. 


대체 왜 이 차들은 비싼 걸까요? 아마 세상에서 제일 좋은 엔진을 써서 마력이 좋기 때문이겠죠? 갖고 싶지만 가질 수 없는 너란 차! 한번 봐보기라도 해봅시다! 보는 건 돈 안 들잖아요ㅠㅠ





가질 수 없는 너!


BEST 1. Ferrari F12 TDF 



왠지 이 차는 다시 태어나서 빌게이츠 급의 돈을 벌 수 있어야 탈 수 있겠네요. 정말로 비싼지 인터넷에는 가격에 대한 정보가 하나도 없답니다. 너란 아이 대체 얼마인 거니? 


이 차는 레이스모드에 두고 출발하면 저 아프리카 야생에서 먹잇감을 발견하고 달려가는 맹수의 등에 업혀서 달리는 기분이래요. 대체 어느 정도의 속력으로 달리는지 전혀 예상을 못 하겠네요. ㅎㅎ 


세계에서 가장 강하다고 소문난 V12 6.3L의 엔진을 달아서 그런가? 암튼 가격도 알 수 없는 차 눈으로나마 봅니다. 또륵;; 



BEST 2. 캐딜락 CTS-V





차량 시동을 걸 때부터 으르렁대는 소리에 주변 사람들의 이목을 한 번에 끌 수 있어요. "나 여기 있소!"라고 광고하는 듯한 굉음이 들리기 때문이죠. 


그래서 엑셀을 밟으면서 주의할 점은 자동차 헤드업 디스플레이 화면을 보고 RPM 게이지가 어디까지 올라가는지 등을 확인해봐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가속이 불같이 붙어버리는데요. 그래서 최고 속도는 320km/h까지 찍을 수가 있어요! 


어디 한 번 속도를 즐겨보고 싶다면 남자워너비카로 '캐딜락 CTS-V'를 추천합니다. 근데 가격이 1억 1,500만 원이라는 점...   





BEST 3. Audi R8 





아우디 R8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고성능 스포츠카로 또 한 번 주목을 받습니다. 너무 출력이 좋아서 고성능의 브레이크를 선택하지 않는다면 절대 멈출 수 없을 거에요. 


이렇게 좋은 차라고 소문이 났는데 아쉽게도 남자워너비카 '아우디 R8'은 후속 모델을 출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도 2020년까지는 구매할 수 있으니 2억 4,900만 원이 있다면 지금 바로 차 뽑으러 갑시다! 



BEST 4. McLaren 570S





차 문 열리는 거 보면 꼭 로봇으로 변할 것만 같아 현실판 트랜스포머인 것 같네요. 맥라렌 570S는 레드, 그레이, 오렌지, 화이트, 블랙 이렇게 5가지 색상의 에디션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100km까지 속도를 높이는데 3분! 단, 3분이면 출력이 가능한데요. 고속도로에서 타면 짜릿한 전율이 온몸에 막 생길 것만 같아요! 언제쯤 이런 차를 탈 수 있을까요? 2억 2,000만 원이 있으면 될까요?;;



이렇게 남자워너비카 BEST 4위를 알아보았는데 자동차 한 대 가격이 거의 집 한 채 가격이라니!!! 저는 그냥 워너비카로만 마음 속에 간직하려고 해요. 남자워너비카 내 맘속에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