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야구선수 추추트레인이 타는 추신수자동차!

2018. 2. 6. 17:28 자동차/소식





지난 시즌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에서 20호 홈런을 치는 만큼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던 추신수 선수가 '이방인' 프로그램에 나와 연일 화제를 보여주고 있죠. 화제거리 중에서 추신수자동차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컸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추신수 선수가 타는 자동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이들은 내가 책임진다! <카니발>




기아자동차에서는 추신수 선수가 이렇게 유명한 선수가 되기 이전부터 꾸준하게 차량을 지원해줬습니다. 


프로그램에서 먼저 보인 차는 기아자동차의 '카니발'입니다! '카니발'은 가족구성원이 많은 가정에서 아빠들이 많이 찾는 패밀리카로 알려져있는데요. 


역시 추신수 선수도 자녀가 3명이나 있는 한 가정의 아빠여서 아이들의 등, 하교를 위해서 타는군요!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많은 패밀리카 '카니발' 2018년식은 올 3월에 출시할 예정이며 8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되었고 차선이탈 시 경고하는 시스템, 급정거를 해주는 시스템 등이 적용되어 가족이 같이 탔을 시에도 걱정 없이 탈 수 있겠네요! 


가격은 2,700만 원 ~ 3,800만 원대입니다. 





추신수가 좋아하는 차 <테슬라 모델 S>




'테슬라 모델 S'는 얼핏보면 포르쉐처럼 보이지만 디자인이나 성능면에서 세련되고 좋은 기능만 쏙쏙 넣은 패밀리세단형 스포츠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포츠카인 만큼 고성능을 자랑하는 모터 2개가 장착되었지만 요란하게 '윙윙' 거리지 않고, 속도를 즐길 수 있어요. 


하지만 하나 아쉬운 점은 추가 옵션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겠지만 출시가격은 1억 1,570만 원으로 너무 높은 가격으로 책정되었다는 점입니다.   



가장 아끼는 <벤틀리 플라잉스퍼>




추신수자동차인 '벤틀리 플라잉스퍼'에는 최고출력 625마력을 자랑하는 V12 엔진이 장착되어 있어요. 그래서 최고속도는 322km/h를 달릴 수 있고, 정지한 상태에서 시속 100km를 달리는데는 4.6초면 충분합니다. 사양이 좋아서 그런지 국내에서 판매된 가격은 3억 4,000만 원이네요. 후덜덜;; 




이렇게 추신수 선수가 비싼 차를 타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의 추신수 선수는 메이저리그에서 추추트레인이라고 불리며 엄청난 환대를 받고 있지만 초기에는 다른 선수 지정좌석에 주차를 했다가 차가 좋지 않다는 등의 모욕적인 발언을 들었다고 합니다. 


이런 일이 있고 난 뒤로 추신수 선수는 본인뿐만 아니라 자신의 아이들도 동양인이라는 이유로 인종차별을 받지 않으려면 비싼 차를 탈 수밖에 없어 타게 되었다고 했는데요. 뭔가 마음이 씁쓸합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