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실시간 tv 보기 가능한 방법 소개 드립니다.

2016. 4. 1. 15:00 카테고리 없음

무료로 실시간 tv 보기 가능한 방법 소개 드립니다.




우리나라는 매일매일 너무나도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한밤중에도 빌딩의 불은 꺼지지 않고 12시가 넘어서까지도 대중교통이 운행되는가 하면 쉬는 날도 없이 근무하는 회사도 많고 각종 업무 관련 모임들도 많습니다. 이처럼 바쁘게 살고있는 대한민국 국민은 항상 피로하기 마련입니다. 집에 귀가해서 샤워하면 한밤중이거나 새벽인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런 분들은 편하게 앉아서 음악을 듣거나 TV 시청을 하는 건 거의 못 할 수 밖에 없게 됩니다. 참 안타까운 현실이고 일상입니다. 



 



하루하루 바쁘게 지내면서 휴식을 취하지 못하면 몸에는 피로가 누적됩니다. 이런 피로와 스트레스는 휴식으로 풀어주고 안정을 시켜줘야 합니다. 일주일에 이틀 정도는 머리와 몸은 쉬게 해주는 게 필요한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TV를 봅니다. 가장 편한 자세로 2~3시간을 쉬면서 눈은 TV를 보게 됩니다. 너무 오랜 시간 TV 시청을 하는 것도 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에 저 정도 시간만 보면서 쉬는 것 같습니다. 이때 재밌는 프로그램을 골라서 보는데요. 실시간 TV 보기 가능한 방법으로 원하는 프로그램을 보게 됩니다. 오늘 제가 그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인터넷 검색창에 '티빙' 을 검색하고 해당 주소가 나오면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홈페이지로 접속됩니다. 메뉴가 나오는 화면이 보이게 되는데요. 상단에 보시면 'TV'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곳은 실시간 TV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실시간 TV를 무제한으로 보실 분들은 요금 결제를 하셔야 하는데요. 요금은 2,900 / 4,900원 입니다. 그리 비싸지는 않지만 이렇게까지 비용을 들여서 보시는 건 추천하지 않습니다. 좀 더 많은 채널과 고화질의 화면을 원하는 분들은 이용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저는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로 했으니 무료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제 페이지 중간에 보시면 'FREE' 라는 문구가 있는 화면은 모두 무료 시청이 가능한데요. 누구나 공짜로 시청가능하오니 부담 없이 이용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무료 채널들만 모아서 시청도 가능합니다. 화면 상단에 '무료채널' 을 클릭하면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모아 놨습니다. '카테고리' 메뉴에는 채널별, 장르별로도 구분해놓았으니 다른 메뉴들도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무료로 실시간 tv 보기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많은 분이 이용하셔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방법으로 이용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로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