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LH공사 2016년 전세임대주택 모집 안내 어디서 확인할까요?

2015. 12. 22. 19:30 etc/information

궁금한 LH공사 2016년 전세임대주택 모집 안내 어디서 확인할까요?



안녕하세요. 얼마 전 비가 보슬보슬 내렸습니다. 겨울에 눈이 아닌 웬 눈이냐는 말을 들었는데, 개인적으로 눈이 오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비가 참 반가웠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기 힘들다고 하는데요. 크리스마스에는 눈이 와도 좋은데, 조금은 아쉽습니다.





오늘은 LH공사 2016년 전세임대주택 모집 안내 확인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우리의 삶에서의, 식, 주는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누구나 알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기본적인 것도 누릴 수 없는 분이 우리 주위에는 참 많은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나라에서는 많은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중 오늘 알아볼 임대주택이라는 제도는 집을 구하기 힘든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도입니다. 하지만 이 제도를 언제나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닌데, 공고를 통해 신청하셔야 합니다. 지금부터 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인터넷 검색창에 '한국토지주택공사'를 검색하신 후 접속해 줍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아래에 보시면 토지, 분양주택 등 큰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중에서 '임대주택'을 클릭해 줍니다.







그럼 별다른 인증 없이도 공고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최신순으로 정렬되어 있으며 오른쪽 위에 '검색'을 이용하시면 원하는 공고를 쉽게 찾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원하는 공고를 찾았는데, 자세한 화면을 보시려면 해당 공고의 제목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공고를 위 사진과 같이 확인하실 수 있는데, 위 화면처럼 나오지 않을 경우 뷰어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공고에는 임대조건, 입주금 납부 등 궁금한 내용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LH공사 2016년 전세임대주택 모집 안내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인터넷이 가능한 PC라면 어느 곳에서나 확인할 방법인데요. 조건이 조금 까다롭기는 하지만, 정말 좋은 제도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꼭 확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